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거제도 애견펜션 [가조도 풀하우스 펜션] 305호 후기

by 테크여행하루 2020. 7. 5.

안녕하세요~요즘 휴가철이라 다들 여행을 어디갈지 고민 중이신 분들이 몇몇 있는 거 같더라고요~

그중 가족중에 댕댕이와 같이 가야 하는 가족분들을 위해 거제도에 한 애견 펜션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제가 직접 가서 느껴본 애견동반 펜션 중에 정말 좋은 거 같아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꼭 참고하셔서 예약하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이번 여름을 맞아 거제도 안쪽 가조도에 위치한 가조도 풀하우스 펜션 305호를 예약했어요!

비성수기 때 갔었어 가지고 가격은 약 13만 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비싼 편은 아니었던 걸로 기억해요!! 댕댕이 까지 합쳐서 총 5명에서 13만 원 정도면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처음에 가격을 더주고 방안에 댕댕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을 예약하려고 했으나 예약이 이미 다 차있더라고요 흑흑 하지만 사장님께서 305호는 수영장이 없지만 정말 넓고 괜찮다고 하셔서 305호에 예약하게 되었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으며 애견동반이 가능한 펜션임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갔던 방은 정말 깨끗했어요!!

또한 305호의 특별한 장점 3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는 바로 정말 높은 청장 (미국 느낌)이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뭔가 가슴이 뻥하고 뚫리는 기분이랄까?

그리고 두번째는 다른 방들중 가장 잘보이는 오션뷰였어요! 2층이기 때문에 (가장 높은 층) 하늘과 바다 그리고 산의 조화가 정말 최고였답니다.

세 번째는 바로 가조도 풀하우스 펜션 중 가장 넓은 테라스를 가진 방이라는 점이에요! 다들 예약하시면서 보셔서 아실 수도 있지만 바비큐를 예약한 방 테라스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테라스가 넓으면 넓을수록 바비큐 할 때 더욱 여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점!

방은 총 엄청 큰 방 한 개, 작은방 한 개와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약간 화장실은 좀 부실했던 거 같지만 전혀 불편함은 없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이렇게 계단을 타고 내려가다 보면 수영장이 있는데 여기는 사람들이 들어가는 수영장이고 댕댕이들은 못 들어가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수영장 넓이는 펜션 안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넓은 편이며 깊이 또한 성인 키 기준으로 가슴 위까지 깊은 곳은 아예 다 잠길 정도의 깊이를 가지고 있답니다.

또한 구명조끼와 구조용 튜브도 대여해주니까 깊더라도 아주 재밌게 놀 수 있어요!!

수영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앞서 말씀드렸던 테라스 장면이에요. 가보면 아실 수도 있겠지만 정말 다른 방보다 테라스가 넓었어요.

방안에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하니 음식 준비도 정말 편하며 뭔가 우리들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느낌이 들어 좋았답니다. 돈독한 우정 또는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물론 저희는 가족끼리 갔다 왔지만)

또한 애견 펜션답게 펜션에서 약간만 더 올라가면 강아지가 뛰어놀 수 있는 들판과 각종 장애물들이 배치해 있으며 천연잔디로 구성되어있어 댕댕이들의 행복을 찾아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댕댕이들의 공원은 있는지 모르고 갔던 터라 더욱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


아쉬웠던 점.

여기서 숙박을 하면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던 점도 있었어요.

바로 댕댕이 수영장이 있는 방을 예약 못한 부분이에요 흑흑 우리 하루도 잘 놀 수 있는 등 

전반적으로 강아지를 데리고 같이 여행을 가야 한다면 정말 괜찮은 펜션인 것만은 확실합니다.

비록 거제도와 약간 거리가 있는 가조도지만 전 개인적으로 가조도가 더 예쁘고 조용한 마을 같은 느낌이 들어 너무 좋았어요.

우리하루의 행복한 모습을 또한번 보기위해 다른 애견동반 펜션도 가본후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