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경주 라한셀렉트 디럭스 트윈 호수뷰 방구조 및 아쉬웠던점

by 테크여행하루 2022. 9. 14.

안녕하세요 거노거노야 입니다

호캉스를 다녀온 거노거노가 경주에 좋은 호텔인 라한셀 렉트에 후기 및 아쉬운 점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우선 경주의 라한셀렉트는 경주에 힐튼 호텔과 양대 산맥의 좋은 호텔 중 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 아고다 또는 네이버로 검색했을 때 경주 숙박업 소중 가장 상위에 뜨더라고요

항상 호텔 리뷰를 할 때 위치를 먼저 알려드리지만 라한셀렉트 호텔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차로 가는 것 같아 위치는 생략하겠습니다

방리 뷰는 역시 글보다는 사진이겠죠

 

라한셀렉트 선셋

운이 좋게 라한셀렉트 호텔에 도착하니 제주도 같은 노을

라한셀렉트가 보문단지 호수 바로 옆이다 보니 노을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제가 볼 땐 여기가 포토존입니다. 만약 라한을 가게 되신다면 여기서 꼭 사진을 찍으세요 시간대는 약 오후 6시 50분쯤이었어요



정말 빠르게 노을이 지나가버리니 미리 와서 기다리고 있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산책로입니다. 필터 없는 원본 사진입니다.

산책로는 라한셀렉트 호텔에서 나오면 바로 호수 옆이라 엄청 가까워요.

저 또한 부산에서 노을이 유명한 곳에 살기 때문에 큰 감동은 없었지만 그래도 예쁜 건 예쁘니까

라한셀렉트 침대

 

트윈 침대 한 개는 싱글 한 개는 더블이었어요.

 

 

 

라한셀렉트 트윈 룸 같은 경우에는 샤워할 수 있는 공간이 2곳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가신 경우 수영장에서 놀다가 

저는 307호를 배정받았습니다. 물론 호수 뷰이고요.

라한셀렉트 트윈 호수뷰 레이크뷰

호수 맞은편으로 보문단지의 랜드마크인 경주월드가 바로 보이네요.

라한셀렉트호텔에서 차로 약 10분 정도 가면 경주월드가 위치해 있어요

 


라한셀렉트에 있는 것들 한눈에 정리

*드라이기 있음.
*면봉 3개 들어있음.
*수건 있음 연박이라면 다음날 또 갈아줌.
*수영장에 갈 때 들고 갈 가운 호텔 방안에 있음. (수영장 갈 때 꼭 들고 갈 것)
*화장실 커서 한 번에 두 명에서 샤워 가능.
*바디로션,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있음. (싼 거는 아닌 듯)
*테이블 있음. (별로 안 좋음)
*컴퓨터 작업할 수 있는 책상 있음
*TV, 있지만 전혀 볼일 없다 (셋톱박스 넷플릭스 전부 없기 때문

 

 


테이블을 제가 따로 찍은 게 없습니다

그냥 모텔에 있을 것 같은 다리가 불안정한 빨간 테이블입니다

비싼 호텔에 조금 아쉬운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다리도 짝짝이라 흔들흔들)


아쉬운점.

1. 테이블의 퀄리티가 너무 저렴했다.

2. 화장실이 넓고 좋지만 5성급에는 보통 일회용 면도기 있지 않나요? 면도기가 없더라고요 흑흑

3. 헬스장이 생각보다 좁았으며 지하에 있었다.

4. TV에 셋톱박스가 없다 넷플릭스도 안된다 그냥 경주 채널에서 나오는 채널만 볼 수 있다.


팁 

 

 

  • TV를 보고 싶다면 호텔 가기 전 영화를 미리 다운로드하여서 유에스비에 담아 갈 것.
    또는 노트북을 챙겨서 hdmi캐이블선을 연결 후 넷플릭스 보기.
    (그렇지 않다면 저처럼 아이패드 하나로 영화를 봐야 하는 슬픈 현실 흑흑.)
  • 면봉 챙겨갈 것
  • 경주는 음식점들이 대부분 빨리 문을 닫아요 배고프면 평균적으로 9시 전에 먹고 오시는 게 좋아요.(호텔 안에 음식들은 대부분 비싸더라고요)

 

 

라한 셀렉트 호텔 수영장에대해 궁금하신 분들 또는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geooooono.tistory.com/112

 

라한셀렉트 경주 수영장 돈내고 이용할만 한가?

안녕하세요 거노거노야 입니다. 오늘은 제가 휴가로 갔다 온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에 있는 수영장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가장 먼저 라한셀렉트 호텔을 이용한다고 해서 호텔 안에 있는 모

geooooon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