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정보/괌 여행

괌 맛집 스테이크 맛집 추천 [프로아]

by 테크여행하루 2019. 7. 2.

안녕하세요!!!!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왔답니다!!

저번 맛집의 진실 1탄과 2탄에서 너무 맛없는곳만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그나마 괜찮고 맛있었던곳을 추천해드릴꼐요!!!

 

괌여행 첫날부터 점심저녁을 둘다 맛이 없는 음식을 먹어 굉장한 아쉬움을 뒤로한채 한번만 더 믿어보자 해서 proa라는 바베큐 전문집을 찾아 갔어요!!ㅎㅎ첫날부터 음식에대한 도전을 모두 실패해 기대반설램반 보다는 걱정이 앞서고 있었어요!!

 

프로아 음식점 입구 입니다!!저흰 2호점을 갔어요!!!(호텔과 가까워서...ㅋ)

매장은 나름 깨끗하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아참 프로아를 가시기전에 꼭 알아두셔야 할께있어요 런치메뉴와 디너메뉴는 많이달라요....그유명한 포테이토스테이크는 런치에는 안파니까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런치때 가면 셀러드도 한종류밖에 못시켜요!!!


또또또또 한가지 정보를 더 드리자면 콜라는 꼭 하나만 시키세요 콜라가격이 한화 5천원이나 하는데 이 이유는 리필이 되기 때문이에요!!!! 저흰 그것도모르고 매번 두개씩 시키고 다남기고 갔어요....ㅠㅠ


우선 저희가 시킨매뉴는 바로 바베큐 트리오랑 치즈가토핑된 셀러드 입니당

 

오른쪽이 바베큐 트리오 왼쪽이 샐러드에요 저희는 분명 포테이토스테이크를 먹으러갔는데 런치타임이라 안된다네요 ㅠㅠ 근데 이게 뭐지???저기 통 갈비뼈 보이죠??저게 진짜..핵맛..엄청맛있었어요

여기는 다들 포테이토스테이크가 맛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진짜 저게 젤맛있어요

바베큐트리오를 시키면 닭 바베큐, 작은갈비 바베큐, 큰갈비 바베큐 이렇게 나오는데 진짜 닭은 so so 한 맛이고 나머지 진짜 핵맛...JMT....ㅋ 괌와서 음식을 다실패해서 맛있었던게 아니라

정말 맛있었어요 BUT........셀러드는 제입맛에 안맞더라고요 여기서 야채를 많이 못먹는다해서 샐러드를 시켰는데 거의 다남기고 나왔어요....ㅠㅠ프로아 온다면 꼭 한번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포테이토 스테이크 

이거먹을려고 다음날 저녁 한번더 프로아를 선택했어요 근데......이게 제일 유명한게 맞는지 의문이 들더라고요.....

여자친구는 맛있다고하는데 전 좀 퍽퍽하고 분명 미디움으로 시켰는데 웰던중에 웰던으로 구워서 나왔더라고요...

소스도 그냥 짜기만하고 무슨 소스인지도 모르겠고...솔직히 스테이크보다는 바베큐가 훨신 맛있어요!!ㅋㅋ

그래도 여기는 괌 맛집중 나름 성공성공 한곳 이에요!!ㅎㅎㅎ

근데 이렇게 스테이크 두개 시키고 콜라 2개시켰는데 거의 한화로 9만원정도 나왔어요.....ㅋㅋㅋㅋ

 

괌 놀러가게되면 꼭 달러많이챙기시고 식비에 투자 많이하시는게 좋아요 웬만하면 최대한 조금 먹는걸 추천해드리고 ㅎㅎㅎㅎ이상 맛집의 진실 3탄이였고 또다른 맛집은 4탄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