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정보/베트남 여행

베트남 호이안 선라이즈 리조트 리뷰/베트남호텔추천/호이안호텔추천

by 테크여행하루 2019. 7. 24.

무더운 여름 지친몸과 정신을 맑게해주는 호캉스
가격부담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수 있는 나라 베트남
호이안 선라이즈 리조트를 추천합니당~~

우선 저희는 하얏트에서 숙박을 하고 나머지 숙박은 좀 다른 호텔에서의 호캉스를 즐기고 싶어
하얏트리젠시보다 약간(아주) 저렴한 선라이즈 리조트를 예약했어요!!

우선 이글을 읽기전 하얏트리조트에 관한 글도 적어놨으니 참고하세요
https://geooooono.tistory.com/21

 

베트남 여행 호텔추천!!하얏트 리젠시 리조트 강추강추/베트남여행/다낭호텔추천

저희가 일년에 한번은 꼭 해외여행을 가서 삶의 여유를 꼭 느끼고 오는데요~ 이번엔 베트남에서의 호캉스를 추천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고 있답니다~ 학업과 직장의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요즘 베트남에서의 호..

geooooono.tistory.com

 

다시 본론으로 넘어와 선라이즈리조트 너무 좋았어요 음...하얏트가 비싸다보니 시설이 약간더좋고 방이 넓다?정도면
선라이즈는 서비스와 직원의 친절함에 많이 놀랐어요 그리고 웰컴티도 주고...ㅎㅎ
호텔리뷰 이다 보니 글보다는 사진이 좀더 중요하겠죠??

좀 안으로 들어와서 리조트를 바라본 방향이에요 수영장이 생각보다 훨씬 크고 하얏트리즈토보다 좀더 깊어서 
성인이 놀기에 아주 알맞은 수영장이였어요 그러나 이거말고 바로 앞에 하나의 수영장이 더있어요

나머지 하나의 수영장은 이렇게 바다를보면서 물놀이를 할수 있게 되었있다는....
여기또한 물깊이가 키175기준 가슴까지 오는데 여기수영장은 물깊이가 다 똑같고 앞쪽에 나왔던
수영장은 깊은곳은 머리까지 다잠기는곳이있고 얕은곳은 무릎까지오는정도의 깊이를 가지고있어요
성인들은 여기 바다가보이는곳에서 많이 수영을 하는거같더라고요

만약 아이들과 같이온 가족여행이라면 여기보단 앞쪽 수영장에서 노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튜브나 돌고래튜브등 가지고온 친구나 가족이있다면 웰컴티 주는곳 바로옆에 바람도 무료로 넣어주니 꼭 
입으로 불지말고 맡기세요 금방 바람을 넣어준답니다.

복도는 이런식으로 그냥 무난무난하게 되어있어요 약간 퀄리티는 하얏트리조트보다 떨어지는데 가격에 비하면
뭐....나름 괜찮다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방은 제가 못찍었어가지고 아고다에 나오는 방을 보여드릴껀데 그냥 이거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면되요
2인기준방이에요!!!

이렇게 티비가 매달려있고 침대뒤쪽에 뭔가 먹을수 있는 책상같은 공간이있고 그뒤에 바로 화장실이있어요
하얏트보다 방크기는 좀작아도 이정도면 만족스럽게 편안한 숙박을 할수있을거에요 저희또한 만족했답니다.

전 여행가는날 한일전 축구를 했던때라 열심히 응원한탓에 배가고파 밤에 룸서비스를 시켰는데
먹지마세요그냥.....진짜맛없어요 거의 밤12시쯤이라 많이 짜증이 담긴 맛이었는데 돈이 너무아까웠어요
베트남에서 룸서비스시킬정도의 가격이면 정말 맛있는걸 먹을수 있으니 밤만되면 야식이
필요하신분은 꼭 밖에서 사와서 간단히 먹고 다음날 밖에나가서 음식점에서 드시는걸 완전추천드려요
다시말하지만 룸서비스음식 맛없어요 웬만하면 시켜드시지마세요 저흰 맛없을줄알면서도 실패가능성이 
가장낮은 쉬림프파스타와 해산물피자를 시켰는데 이거마저 실패하는 그런맛이에요...ㅋㅋ

꼭 참고 하시고 음 이건 제의견이지만 베트남의 대부분의 호텔은 서비스가 평균이상이고 약 10만원?이상정도되는
호텔이나 리조트는 대부분의 방이 괜찮은 편이니 호텔을 고르실때 위치나 주변편의시설과 리조트안에서의 편의시설이 
가족 또는 연인 또는 친구들에게 맞춰서 서로 합의를 보고 고르는게 좋을거같아요.

한가지 확실한건 하얏트보다는 여기가 직원의 친절과 서비스가 훨씬좋았어요 지금와서 이유를 생각해보면 음..
우선 하얏트는 사람이 너무 많아 한명한명 챙기기 힘든상황이라 어쩔수 없이 그런거같고 여기는 손님들이 하얏트에 비해 좀 작기때문에 서비스의 질이 좀더 좋게 느껴진거 같네용 ㅎㅎ
만약 투어를 예약했는데 가이드를 못만났을 경우 선라이드 데스크에가서 해결해달라고 하면 척척 알아서 다해줍니다 
너무 고마웠어요 표정도 항상 친절함이 배어있는 느낌??ㅎㅎ

아 그리고 포켓볼과 탁구도 칠수있어요!!수영하고 나와서 탁구도 재밌게 쳤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이렇게 선라이즈 리조트에 대해서 리뷰를 적어봤는데 많은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모두 성공적인 여행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