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정보

서면 전포카페거리 브런치 맛집 오디너리 플라워 카페

by 테크여행하루 2019. 7. 13.

오늘은 바로바로 현대인들에게 맞춘 브런치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전포 카페거리에 있는 오디너리 플라워 카페 입니다.

약간 전포 카페거리와 떨어져있지만 찾기는 쉬울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세대에 사는 우리.

글로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NC백화점에서 지하철 전포역으로 나와 길건너가면 쉽게 찾을수 있죠 대략 NC백화점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있습니다.

입구가 이렇게 생겨서  '그냥 빌라인가 보다..' 하고 지나칠수 있으니 눈을 잘뜨고 잘 찾으면서 가셔야합니다.

일단 들어가면 생각만큼 넓지가 않습니다.

그러니 너도나도하고싶은 브런치시간때에가는거보다는 약간 늦은 브런치를 드실려고 하거나 약간 이른 브런치를 드시러 가는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수 있는 방법있겠습니다.

메뉴는 정말 브런치할만한 사이드메뉴와 커피, 음료 이렇게 있어요

음료메뉴 입니다.

이건 음식메뉴 입니다.

그냥 정말 브런치를 드시러 가시는분들을 위한 메뉴들이니 배가 많이고프거나 좀 만족스럽게 먹야겠다고 생각하면 안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피치망암쥬스랑 아메리카노 그리고 유명한 쉬림프 인헬을 시켰답니다.

우선 음료부터 말씀해드리자면 저는 평소 아메리카노를 많이 즐겨먹는편이라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여기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커피 였습니다.

 

아메리카노에는 약간의 탄맛이 나는 맛과 신맛이 나는 맛 이렇게 크게보면 두가지가 있는데 여기는 좀 많이 신맛이 난걸로 보아 산미가 들어간 약배전 원두를 사용한것 같았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탄맛을 좀더 선호해서 저랑은 좀 많이 안맞았습니다. 하지만 신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은 괜찮을꺼같습니다.

 

그리고 피치망고쥬스 무난무난했답니다. 입맛이 좀 까다로워서그런가 저흰 그냥 그렇더라고요 ㅎㅎ다른음료를 안먹어봐서 어떤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한번 다른걸 먹어볼 생각이랍니다.

그리고 쉬림프 인헬 메뉴는 새우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좋아할 맛이였습니다.

 

빵에 올려서 먹으니 진짜...쉬림프 인 헬 이라길래 지옥만큼 매우면 어떻하지라는 걱정을 했지만 매운것을 못먹는 저도 충분히 먹을만 했습니다. 저는 신라면도 매워서 못먹는 사랍입니다.

 

빵이 너무 맛있어 빵추가 나 빵 리필을 원했는데 여기서 빵은 추가로 더 못준다고 하더라고요 ㅠㅠ좀 많이 아쉬웠어요 ㅜㅜ그리고 바로 쉬림프 엄청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어요 저기 빨간소스와 너무 잘어울리고 그냥 완전 합격!!다만 먹으면서 쉬림프 오픈센드위치도 유명한거같던데 이걸 안시켰던게 아쉬웠어요

흑흑 만약 두명에서 가는데 아침점심을 안드셨다면 샌드위치랑 쉬림프인헬 이렇게 두가지 시키는거 완전 추천드려요 ㅎㅎㅎ

내부는 오디너리 플라워라 되어있길래 꽃으로 도배를 했나보구나..했는데 꽃은 많지않고 인테리어 나름 신경쓴 느낌이 나더라고요 예뻤어요ㅎㅎ

브런치를 잘안먹지만 이렇게 서면나온시간이 좀 애매한 시간대에 먹기 딱좋았던거같아요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밥먹고 간식으로 가서 먹어도 JMT일듯.

 

여기 꼭 한번 가서 드셔보세용 서면에 많은 맛집이 있지만 손에 꼽을정도 였어요. 다른메뉴는 안먹어봐서 다음에 한번더가서 샌드위치를 한번 먹어볼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