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정보/괌 여행

괌 꿀팁 추천 쇼핑 방법 가성비최고

by 테크여행하루 2019. 7. 13.

안녕하세요!!이번에 쓰는 글은 좀 기타 등등의 잡다한 정보들을 알려 드릴예정이에요!!만약 중요한 큼직막한 정보를 알고 싶거나 냉정한 괌에서의 맛집평가를 보고싶으시다면 제블로그에 괌에대한 여러가지 맛집과 렌트 남부투어등등 적어놨으니 꼭 참고해서 보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ㅎㅎ

우선 제 블로그에서 언급을 안한 쇼핑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께요!!!뭐....블로그보면 타미힐피거가서 꼭 옷을 득탬해라 마이크로네시아몰이나 gpo 를 가면 스파브랜드부터해서 나이키 아디다스 등등 엄청세일도 많이하고 싸다고 알려져있는데 솔직히 제가 느낀점을 알려드리자면 우선 gpo에 있는 타미힐피거. 쌉니다. 싼데요...

솔직히 입을만한옷 없어요...사람이 왜많은지 모르겠는데 이쁜옷이 없어요....그리고 나이키 아디다스 등등 유명브랜드는 원래가격에 세금만 면제한 가격이에요 딱히 한국보다 많이싸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굳이 가서 쇼핑을 해야겠다면 꼭 한번 다둘러보시고 네이버로 한국에서 파는 모델의 정가를

꼭 체크하시고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이렇게 제가생각하기에 이렇게 잘못알려진 정보들로인해 쇼핑할게 하나도 없는건 절대!아니에요! 제가 정말 느끼고 솔직한 후기만 적어드릴께요!!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 아디다스나 나이키 이런매장을 가지마시고 무조건 일단 고디바프레즐 꼭 사세요!!!!

이거 한국에서 사면 하나에 8천원9천원씩해요!!그러나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 산다면 반에반값이에요 물론 주말에 가야해요!!진짜 엄청싸요 한개에 2.2달러 정도 밖에 안했던걸로 기억해요!!! 꼭 주말에 가야해요 토요일 일요일 두번다 세일하니까 꼭 고디바 과자 챙겨서 내가먹거나 선물용으로 전해주세요!!ㅎㅎ그리고 마이크로네시아몰은 주말아침에 모든브랜드를 모아서 한번에 엄청 세일을해서 파는 신발가게가 있어요!

이거 꼭 아침일찍가서 신발하나 득탬하세요!!잘알려진 유명브랜드신발 이 3만원 안으로 구할수 있어요 꼭 빨리가서 겟 하셔야 해요 12시만 넘어서가도 거의 신발이 없으니....하루는 아침일찍부터 일어나 꼭 마이크로 네시아몰을 가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유명한 gpo 여기에 바로 타미힐피거가 있죠. 타미를 가지말라는 이야기는 안하겠습니다. 어차피 gpo안에 있으니 한번 직접들려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하니까요 하지만 쇼핑하는 시간이 촉박한 사람들은 그냥 거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그시간에 차라리 투몬센드플라자나 겔러리아 같은곳에 가서 시간을 좀더 투자하는게 좋아요 ㅎㅎㅎㅎ


자 gpo에서는 다른거 말고 판도라 한번 가보세요 친구들 끼리하는 우정반지나 뭐 평소 관심있게 봤던 반지들 한국에서의 가격보다 약 40퍼센트정도? 세일하면 50퍼센트 정도??는 더쌌던거 같아요

여긴 여자친구떄문에 들어가게 됬는데 한국에서파는 가격과 비교해봐도 많이 싸더라고요 물론 저희가 가는날 세일이라고 적혀있었던거같은데 다른 분들도 이가격에 산걸보면 여긴 자주 세일을 하는거 같았어요!!꼭 gpo를 간다면 판도라 가보는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여기 바다..보이시나요...맑은....그저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이사진은 제가 직접 사랑의언덕에 올라가 바다를 찍은거에요!!엄청 예쁘죠 이런 바다 스노쿨링 꼭 해야하지않을까요??괌에 있는 대부분의 바다가 이렇게 깨끗해서 어디서든 스노쿨링을 하는걸 추천드려요!!!자 스노쿨링을 할려면 장비가 있어야겠죠??

바로 제가 스노쿨링을 하면서 물놀이를 하기위해 산 장비에요!!!물론 스노쿨링이나 스쿠버다이빙을 아주 많이해본 사람이라면 눈과 코만 가려주는 안경을쓰는것도 좋지만 정말 스킨스쿠버에 숙련된 사람이아니라 미숙한 사람이라면 꼭 이제품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숙련된 사람들은 물속에서 입으로만 숨을 쉴수있어 코로 물이 들어올일이 없지만 그렇지 못한사람들은 숨을쉬다보면 자연스래 코로도 숨쉬고 입으로도 숨쉬고 아주 자기멋대로 숨이 쉬어지니 이렇게 풀커버스노쿨링장비를 사신다면 엄청 수월하게 스노쿨링을 즐길수 있어요

진짜 이건 혁명이에요!!저흰 돌핀투어갈때도 일반 해안에서도 아주 유용하게 썼어요!!진짜 완전 강추합니다.

자 이런제품이 있다는걸 알았다면 구매하는곳도 알아야겠죠??
제가 본곳은 두곳이 있습니다. abc마트와 k마트 이렇게 두곳에서 파는데 약간 괌에서abc마트는 우리나라에서 편의점 느낌이라 좀 제품의완성도가 덜한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괌에서 엄청 큰 마트 인 k마트에서 구매를 했는데 abc마트보다 k마트가 가격이 좀더 저렴했어요 제기억으론 abc마트가 60달러 정도였고 k마트가 46달려?정도 였던거같아요

그리고 제품의 질도 달라보였고!!ㅎㅎ아무튼 물놀이를 하실거면 꼭 풀커버를 쓰세요!!완전 강추 엄청 편안하게 열대어들을 보며 헤엄치면서 편하게 다닐수 있답니다. 사이즈 체크 꼭하시고 사세요!!!!크면 안에 물이 들어올수있으니....ㅎㅎ


마지막으로 명품쇼핑에 대해 총 정리해드릴께요!!!

여기 거리에 거의 모든 명품들이 모여있어요!!모두 명품쇼핑하기전엔 설램과기대로 입장을 하게되죠??ㅎㅎ저도 사지는 못했지만 여러분들과 같은 마음이였을거에요 흑흑

우선 저희는 총 루이비통,구찌,발렌시아가,꼼데,프라다 등등 관심있는 브랜드 위주로 가격을 비교하면서 다녀봤어요!!
루이비통과 샤넬은 한국보다 비싸요 비싼데..신상과 한국에 제고가없는것들이 여기에는 있어요...진짜...왜냐 우선 한국보다 괌은 휴양지라 물품의 순환이 더빨리 이루어진대요

그래서 한국에 없는 제품이 있고 한국에 제고가없는 상품이 괌에는 있답니다. 따라서 비싸더라도 정말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이면 하나 겟 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 무조건 싸다고 좋은건 아니잖아용??ㅎㅎㅎㅎ유니크한 가치가 더 높다고 생각이 됩니다 저는 ㅎㅎㅎ

그리고 구찌!!!구찌는 한국과 가격이 비슷해요 여기서 들고 한국들어올때 세금신고를 하게된다면 약간더 비싸지겠죠?하지만...구찌또한 어마어마했어요 물건들이 진짜 많았어요 사이즈는 물론이고 주로 신발과 지갑을 봤는데 정말 충동적으로 구매할만한 아이템들이 많았답니다...구찌매장 꼭한번 가보세요 

다음으로 발렌시아가!이건 여자친구가 살려고 마음먹고 찾으러 다녔어요!!!투몬비치쪽에 겔러리아쪽에 매장이 하나있고 투몬센드플라자에 하나 이렇게 총 2곳이 있어요

그중 투몬센드플라자가 훨씬 세일을 잘해줍니다 정말이에요 정확히 아직도 가격이 기억나는데요 투몬 센드 플라자는 트리플s 가격이 810달러 티겔러리아는 845달러 였어요 같은제품이...그리고 스피드러너역시 투몬센드플라자가 훨씬 더쌋어요 아 그리고 한국보다 정말 저렴한게 사실이더라고요

발렌시아가 신발을 하나 장만할 예정이라면 꼭 괌에가셔서 하나 겟하셔서 들고오는것! 추천합니다.!!ㅋㅋ

제가 아무리 찾아봐도 이런정보는 안나오더라고요...ㅎㅎ그러니 꼭 좋은 참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번엔 글이 길었는데 그래도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1.스노쿨링장비는 k 마트에서 산다 그리고 스킨스쿠버에 미숙련자는 꼭 풀커버를 사는것을 추천!!

2.명품쇼핑에서 루이비통이나 샤넬은 한국보다 비싸다 그러나 신상 또는 한국에서 못구하는것들 여기 대부분 다있다. 그러니 비싸더라도 가치를 따져 사는것도 나쁘지 않다.

 

3.gpo나 마이크로네시아몰 큰기대는 안하는게 좋다 그러나 꼭 gpo에서는 판도라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는 고디바프레즐 과자를 꼭 사온다

 

4.마이크로네시아몰은 주말에 세일폭이 크다 그러니 꼭 주말 아침에!!!한번 갔다오는것을 추천!!!

이정도 되겠네요 ㅎㅎㅎㅎ글을적다 생각이 안난부분은 정리가 안되어 있을수도 있으니 꼭 글을 한번 읽어보시고 좀더 많은 정보 또는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남겨주세요 가능한 빠르게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괌에대한정보를 좀더 알고 싶다면 제블로그에 괌에 대한 평가들이 여러개가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ㅎㅎ완전 냉정하게 그리고 20대 중반의 시선으로 아주 인싸의느낌을 적은글이니 믿고 보셔도 될거에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